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04
연예

홍석천, '매달 400만원 손해' 조동혁에 "밤 장사 집중해" (살림남2)[종합]

기사입력 2023.03.05 11: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홍석천이 조동혁에게 조언했다.

4일 방송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홍석천이 조동혁을 위해 초간편 요리를 알려주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조동혁은 오랜만에 운영 중인 카페를 찾아 직원과 함께 청소를 하며 장사를 준비했다.

정리를 끝내고 손님 맞이를 하고 있을 때 20년 지기 홍석천이 들어왔고 조동혁은 그를 반갑게 맞이했다. 조동혁이 나온 방송을 보면서 "제대로 못 해 먹고 살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안타까운 마음에 요리를 알려주기 위해 온 것이다.

인사를 나눈 후 내부를 둘러보며 인테리어에 대한 조언을 하고 카페 운영에 대해 질문을 하던 홍석천은 낮시간에는 인건비도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듣고 "매달 3, 400만 원 손해다"라면서 밤 장사에 집중하라는 진단을 내렸다.



이후 조동혁과 함께 자신의 요리 연구실로 향한 홍석천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태국식 볶음면과 해장라면 레시피를 전수했다.

식사 중에도 식재료 보관에 대한 조언을 하는 등 조동혁이 직접 요리를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한 홍석천은 이날 알려준 것을 응용해 라면이라도 끓이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나도 좀 해 볼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조동혁은 며칠 후 집에서 혼자 해장라면을 끓여 먹으며 홍석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흐뭇함을 안겼다.

좌충우돌 신나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때로는 부족하고 슬퍼 보이지만 그것을 이겨내며 함께 웃고 우는 가족들의 진정 어린 모습을 담아내는 스타 출연가족들의 이야기인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