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19
연예

'고우림 이혼설 타파' 김연아 "운동할 때 빛나는 날 위해"

기사입력 2023.02.28 14:00 / 기사수정 2023.02.28 14:1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피겨 스케이트 선수 출신 김연아가 건강미를 자랑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김연아와 함께하는 'Let’s 뉴운완' 캠페인을 공개했다.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한 '김연아 Let’s 뉴운완' 캠페인은 #오운완 라이프와 ‘운동할 때 가장 아름다운, 가장 빛나는 나’를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뉴발란스의 #뉴운완 캠페인은 NEW(새로운) + #오운완, 뉴발란스 + #오운완의 합성어로, 모든 이들의 즐겁고 건강한 웰니스 라이프 및 운동 시작을 응원한다.



누구나 #오운완을 통해 나 자신을 사랑하고, 웰니스라이프 실천을 향해 달려가며, 즐거움을 잃지 않고 꾸준히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영상 속 김연아는 어제도, 오늘도 계속되는 연아의 #오운완 모습을 보여준다.



김연아는 “그냥 오운완이 아니야. 업그레이드된 NEW 오운완”을 언급하며 “운동할 때 빛나는 나를 위해, Let’s 뉴운완”이라고 전했다.

김연아는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결혼했다. 최근 소속사는 유튜브를 통한 김연아와 고우림 관련 가짜뉴스에 대해 이를 삭제, 차단 후 유포자에 가능한 모든 민형사상 법적 대응을 강구할 것임을 밝혔다.


사진= 뉴발란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