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18
연예

SM 히트 작곡가, 이성수 대표 지지 "우린 너희 편…함께 해내자"

기사입력 2023.02.27 19:29 / 기사수정 2023.02.27 19:2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이성수 SM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유명 작곡가들의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27일 이 대표는 "우리의 친구들과 친애하는 작곡가들 사랑한다. 어서 시작하자(Thanks to our friends and dear writers! Love you guys. Let‘s get those hits going!)"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작곡가들은 제이라 깁슨, 데이먼 토마스, 티모시 불록으로 SM엔터테인먼트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다. 제이라 깁슨은 엑소의 '으르렁', '럽 미 라잇(Love Me Right)' 등을 만들었고, 데이먼 토마스는 엑소의 '중독(Overdose)', 태연의 '핸즈 온 미(Hands On Me) 등을 작곡했다. 티모시 불록은 NCT U의 '일곱번째 감각(The 7th Sense)', 레드벨벳의 'RBB(Really Bad Boy)', 에스파의 '아윌 메이크 유 크라이(I’ll Make You Cry)' 등을 함께 작업했다.

이들은 "우린 너희 편이고 도와주겠다. 우리 같은 유명한 히트메이커들이 처음부터 너와 함께했으니 우리 함께 해내자. 네가 하자고 한 송 캠프도 할 거야"라고 이 대표를 응원했다.

이 대표와 세 작곡가의 의기투합은 앞으로 예고된 SM 아티스트의 신곡 발표에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한편, 현재 SM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와 함께 하이브와 SM 인수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이성수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