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3:27
연예

'피네이션 보이그룹' TNX, 'Love or Die' 뮤비 천만뷰 돌파

기사입력 2023.02.21 16:2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TNX가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1일 오전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Love or Di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지난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TNX의 'Love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7일 만에 조회수 천만 회를 달성했다.

'Love or Die'는 다이내믹한 드럼 사운드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이는 EMO 힙합 장르로, 이별 후 마주한 아픔에 괴로워하는 심경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LA에서 촬영한 것으로 영화 같은 영상미와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역대급 스케일을 느낄 수 있다. 특히 TNX의 유니버스가 담긴 스토리로, TNX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는 반응을 얻으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Love Never Die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했다. 

또한 'Love Never Dies'는 지난주 발매이후 현재까지 한터차트 기준 앨범판매 수량이 약 7만장 이상인 것으로 집계되었다. 아직 'Love Never Dies' 앨범판매 초동(발매 후 일주일) 집계가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는 이미 전작 'WAY UP'의 초동 기록을 2배 이상 상회한 수치로 TNX의 이번 앨범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TNX는 각종 음악방송, 라디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피네이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