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여성은 일생의 1/8을 생리대와 함께 보낸다.
평생 약 500회의 생리를 하며 지금 이 순간에도 폐경 이전 여성의 약 20%는 생리를 하고 있다.
여성이 생리로 평생 흘리는 피는 약 40리터로 이는 사람 8명을 만들 수 있는 양이다.
이러한 생리 기간에는 생리대 사용 또한 필수적이다.
여성이 평생 동안 쓰는 생리대의 양은 1인당 약 1만 2000여 개인데 생리대를 잘못 쓰면 몸을 망칠 수 있고 심하면 사망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기능적인 면으로만 바라보던 생리대가 내 건강을 해칠 수 있다니 참으로 무서운 일이다.
이 같은 사실을 생각한다면 앞으로 생리대 선택에 있어서 신중해야만 할 것이다.
한편, 소셜커머스 쿠팡에서는 자연미인 한방 생리대를 약 70% 할인으로 새롭게 런칭하여 4일간(19~22일) 판매한다.
자연미인 한방 생리대는 흡수가 빠르고 흡수량이 많으며 건강까지 지켜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방취목적의 한약성분이 5가지 함유되어 생리시 불편한 냄새를 제거해 줌으로서 생활의 불편함을 없애 준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시험성적서 소취 100%)
19일부터 4일간 판매되는 자연미인은 문의가 폭주할 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어 조기품절이 예상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를 원하면 쿠팡 이벤트 페이지(
coupang.com/4149731)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진 ⓒ 쿠팡]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