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3:11
연예

고경표·강한나 '비밀은 없어', JTBC 편성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2.14 12:22 / 기사수정 2023.02.21 09:4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키이스트가 JTBC 새 드라마 '비밀은 없어(가제)'의 주인공으로 고경표, 강한나를 확정하고 본격 제작에 들어간다.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로, 연예인과 일반인 사이의 경계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며 꿈과 성공을 그리는 최초의 프리랜서 아나테이너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경표가 분할 송기백은 이미지 메이킹 외길 인생 삼십삼년 울트라 FM 아나운서. 어느 날 송기백에게 생각이 뇌를 거치지 않고 입으로 먼저 나오는 병이 찾아와 최대 위기에 봉착한 순간 온우주를 만나 인생 2막을 맞이하게 된다. 

지난 해 칸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부터 tvN 드라마 '월화수목금토', 디즈니+의 '커넥트'까지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자신의 매력을 더하며 존재감을 펼친 고경표가 송기백 역을 맡아 펼칠 코믹 멜로물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비밀은 없어'의 시작이 될 여주인공 온우주는 '예능 촉'이 꽂히면 물불 안 가리고 덤비는 열혈 예능작가로 필터 없이 말하는 송기백의 거친 언행 속에 숨은 매력을 찾아내고, 기백과 함께 연애 예능까지 출연하게 되는 인물이다. 

tvN 드라마 '스타트업', '간 떨어지는 동거'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는 호평과 함께 지난해 KBS 2TV 드라마 '붉은 단심'으로 2022 KBS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며 연기적 도전과 변신을 인정받은 강한나가 생기 넘치는 온우주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2023년 중 구체적인 방영 요일과 시기는 JTBC와 계속 조율 중에 있다. 그동안 제작뿐만 아니라 신인 작가 발굴, 작품 기획 개발에도 공을 들여온 성과가 2023년에는 가시적인 실적으로 드러날 것이다"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키이스트는 지상파와 종편,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콘텐츠를 공급하며 K-콘텐츠 제작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 제작은 물론 IP(지식재산권) 확보로 국내외 제작사와 판권 수출 및 리메이크 계약을 진행하며 수익성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 = 씨엘엔컴퍼니, 키이스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