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18 10:59 / 기사수정 2011.05.18 11:00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쥬얼리 원년 멤버 이지현이 새로운 쥬얼리 멤버들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쥬얼리 멤버들은 자신들의 미투데이를 통해 "원년 쥬얼리 왕 언니 이지현과 뉴 쥬얼리의 반가운 만남!! 힘이 되는 조언과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 자랑스러운 쥬얼리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는 글과 함께 원년 멤버 이지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
진에서 이지현은 현 쥬얼리 멤버들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변치 않는 미모를 과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지현이 박정아와 서인영을 만나러 회사를 방문했다가 연습 중이던 쥬얼리 멤버들을 만났다. 특히 쥬얼리 멤버들이 이전 쥬얼리의 히트곡들을 선배 앞에서 선보여 원년 쥬얼리 멤버들이 매우 즐거워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지현이 팀 탈퇴 후에도 박정아, 서인영과 돈독한 친분을 유지한다. 종종 회사에 놀러 오기도 하고 밖에서도 따로 만나는 등 연락을 주고받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 날도 박정아와 서인영을 만나러 왔다 현 쥬얼리 멤버들을 보고 선배로서 여러 이야기를 해줬던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정아와 서인영이 속했던 이전 쥬얼리는 멤버 탈퇴 후 불화설을 겪은 바 있다.
[사진 ⓒ 쥬얼리 미투데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