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49
연예

나태주 "부모님 이혼 후 빈자리 채워준 여섯 고모, 母 같은 존재" (걸환장)

기사입력 2023.02.10 10:51 / 기사수정 2023.02.10 10:51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걸환장' 나태주와 여섯 고모의 태국 여행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는 나태주와 여섯 고모의 파란만장 태국 여행 첫날이 그려진다.

앞서 나태주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어머니의 빈자리를 여섯 고모가 채워줬다. 저에게 고모들은 엄마 같은 존재다.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고모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태주 투어를 계획한 이유를 밝혀 고모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태주와 여섯 고모는 형형색색 인간 레인보우 7인 7색으로 공항 패션을 뽐내 시선을 강탈시킬 예정이다.

태주 투어의 첫 번째 목적지인 쇼핑센터에 도착한 나태주는 여섯 고모에게 "쇼핑센터 안에서 헤어지면 한국에서 만나야 해"라며 함께 다닐 것을 신신당부했다. 

그러나 쇼핑센터 입구부터 시작된 화려한 볼거리에 본래의 목적을 잃어버린 막내 라인의 다섯째와 여섯째 고모는 "우리 잠깐 구경 갔다 올게"라며 줄행랑을 쳤다. 



나태주는 오로지 직진만 하는 언니 라인과 쇼핑 주의보가 발발한 막내 라인으로 2단 분리된 고모들 사이에서 당황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든다. 


나태주가 쫓아오는 줄도 모르고 구경 삼매경인 막내 고모. 나태주는 "막내 오늘 왜 이래. 안 되겠네"라고 푸념하고, 언니 고모들은 나태주를 힘들게 한 막내 고모에게 응징을 가해 모든 고모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나태주의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여섯 고모의 사랑을 듬뿍 받는 나태주의 모습은 방콕 야시장에서도 드러났다. 


관람차를 타기 위해 팀을 나눈 여섯 고모. 나태주의 "나는 어느 팀에 들어갈까?"라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여섯 고모는 "우리 팀으로 와야지"라며 애교 배틀을 선보여 조카 나태주를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스튜디오에 나와 나태주를 향한 고모들의 사랑을 증언한 첫째 고모는 "태주는 보기만 해도 아까운 조카"라고 밝혀 나태주의 얼굴을 발그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참여해 박나래와의 특급 케미를 자랑한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오는 1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