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6:56
연예

사유리 子 젠, 이번엔 키즈모델 도전…오디션 中 오열 연기까지 (슈돌)

기사입력 2023.02.10 08:2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이 키즈 모델 오디션 현장에서 아이스크림 앞 폭풍 오열 연기를 펼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5회는 '새로운 도전을 응원해’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젠은 키즈 모델 오디션에 도전한다. 똘망똘망한 눈과 훤칠한 꽃미모로 존재만으로 ‘인간 화보’ 젠이 키즈 모델 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젠은 무대 위에서 ‘표정 연기’에 심취해 아이스크림을 먹는 생활 연기를 선보인다. 젠이 미소를 지으며 연기를 펼치던 중 돌발 상황이 발생한다. 바로 아이스크림이 바닥에 떨어진 것.

젠은 “아이스크림이 아파”라며 떨어진 아이스크림에 미련이 뚝뚝 남은 듯 바닥을 매만지며 급 오열 메소드 열연을 펼쳤다고. 세상을 다 잃은 듯한 표정으로 폭풍 눈물을 쏟은 젠의 슬픔은 과연 연기일지 실제 상황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사유리는 젠의 매력 발산을 위해 살신성인의 마음으로 혼신을 바쳤다는 후문. 사유리는 젠의 슬픈 연기를 위해 자신이 먼저 우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온 몸을 바닥에 던지는 열연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이어 사유리는 짱구 율동까지 선보이며 젠이 아닌 사유리의 오디션 현장을 방불케 했다고. 과연 이날 젠의 꽃미모와 사유리의 활약이 합쳐져 젠이 키즈 모델 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치솟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K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