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28
연예

아이브, 첫 팬콘 온라인 생중계 '글로벌 팬 만난다'

기사입력 2023.02.03 17:0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첫 팬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아이브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이래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데뷔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아이브는 음악방송 37관왕('일레븐(ELEVEN)' 13관왕, '러브 다이브(LOVE DIVE)' 10관왕,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14관왕)'을 차지하며 2022년 음악방송 최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각종 시상식을 통해 신인상과 4개의 대상을 동시에 휩쓸며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팬클럽 선예매부터 치열한 ‘티켓 전쟁’이 벌어진 ‘더 프롬 퀸즈’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아이브의 인기를 다시금 확인시켰고, 매진과 물리적 거리 등의 이유로 아이브의 첫 팬콘을 오프라인으로 함께할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동시 진행된다. 
  
글로벌 팬들의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생중계는 12일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동시에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아이브는 팬 콘서트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는 물론, 팬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로 공연장을 꽉 채우며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한편, 아이브의 첫 팬콘 ‘더 프롬 퀸즈’의 비욘드 라이브 생중계는 12일 오후 5시 시작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