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06
경제

'윤은혜 가방' 없어서 못 판다, 또 한 번 '완판녀' 등극

기사입력 2011.05.16 13:57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스타일 아이콘' 윤은혜가 가방으로 다시 한 번 '완판녀' 대열에 올랐다.

화제가 된 제품은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등장한 루이까또즈의 하늘색 스퀘어 백. 지난 9일 첫 방송에서 흰색 니트 상의와 깔끔한 데님팬츠 차림의 윤은혜가 크로스로 메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다음날에는 같은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스퀘어 백을 메고 등장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윤은혜 가방'이라는 별칭이 생겼다.

첫 주 방송 이후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는 윤은혜 가방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입고 드는 모든 아이템을 히트시키는 그녀의 명성에 걸맞게 이번 루이까또즈 제품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모두 품절된 상태. 특히 방송 노출 후 일주일이 되기도 전에 완판을 기록해 윤은혜의 저력을 확인하게 했다.

루이까또즈는 완판 이후 바로 해당 모델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루이까또즈 홍보팀 김인섭 팀장은 "방송 이후 스퀘어 백이 순식간에 완판 되고 윤은혜 가방을 찾는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연일 폭주하고 있다"며"뜨거운 관심과 반응에 힘입어 리오더를 결정,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제품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완판된 스카이 블루, 화이트 컬러를 제외한 토마토 레드, 마린 블루, 카멜 컬러의 윤은혜 가방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진 ⓒ 루이까또즈 제공]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