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군 복무 중인 가수 하성운이 팬들을 위해 신곡을 발표한다.
하성운은 오는 8일 팬덤 하늘(HA:NEUL)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스노위 스타즈)를 발매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일 0시 하성운의 'Snowy Stars'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는 눈길을 담은 포근한 일러스트로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하성운의 이름과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의 곡명, '2023. 2. 8. 12PM(KST)'라는 발매일시가 포함됐다.
'Snowy Stars'는 하성운이 입대 전 녹음을 마친 곡이다.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한 하성운은 팬들에게 꾸준히 온기를 전하고자 'Snowy Stars'를 미리 준비했다.
특히 2월 8일은 하성운과 늘 함께한다는 의미의 팬덤 하늘(HA:NEUL)이 탄생한 날인 '하늘 생일'이라 더욱 뜻깊다.
앞서 하성운은 지난해 11월 29일에도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미니 7집 수록곡 'Daylight'(데이라이트)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는 신곡 'Snowy Stars'에 담길 하성운의 특별한 메시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하성운의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는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