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31
연예

"자가 아닌 반전세" 박수홍♥김다예 럭셔리 신혼집, 다홍이 캣타워만 5개

기사입력 2023.01.31 15:23 / 기사수정 2023.01.31 15:23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장성규와 함께한 집들이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는 '[다홍VLOG] 냥택해보니 아빠가 박수홍 삼촌은 장성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아내 김다예가 직접 촬영한 이번 영상은 방송인 장성규가 두 사람의 집에 놀러와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다홍이를 만난 장성규는 자신을 빤히 쳐다보고 따르는 다홍이에게 "고마워, 다홍아. 성규 삼촌"이라며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수홍은 "진짜 아빠 편이라는 걸 너무 잘 안다"며 놀라워했다.



집이 너무 예쁘다는 장성규에 김다예는 "자가 아니다. 반전세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놓는 모습을 보였다.

온 집안이 다홍이의 놀이터로 꾸며진 두 사람의 신혼집. "팬분이 다 맞춰주신 거다. 오직 다홍이만을 위해서 만들어진 디자인이다"라며 이어서 총 5개의 캣타워를 소개해 놀라움을 주었다.

장성규는 너무나도 차분한 다홍이의 모습에 "형수님이 낳으신 거 아니에요?"라며 연신 놀라워했다. 이에 박수홍은 "내가 마음으로 낳았다"며 받아쳐 웃음을 주었다.


사진 = 유튜브 '검은고양이 다홍'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