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47
연예

성해은 "'환승연애2' 인기 예상 못했다…모델 도전하고 싶어" [화보]

기사입력 2023.01.26 10:42 / 기사수정 2023.01.26 10:4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5일 매거진 더스타 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성해은은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를 주제로 우아하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성해은은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세련된 포즈와 프로페셔널한 표정으로 단숨에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성해은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한 것에 대해 "이 정도의 반응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최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하고 여전히 실감 나지 않는다"라며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환승연애2'를 통해 공감여왕의 면모를 보여준 것에 대해 "누군가를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것.다들 한 번쯤은 겪어본 일일 것"이라며 "그렇기에 내 감정을 자기 일처럼 생각하고 공감해준 것 같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다.

이어 성해은은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직업이나 분야를 묻는 질문에는 "승무원 되기 전에 잠깐 모델 일을 했었다. 지금부터 다시 제대로 도전해 보고 싶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난 '뭐든 해보자. 실패해도 괜찮아'라는 마인드다. 뭐든 도전하고 싶다"라며 "지금 행복하다. 지금처럼 나답게 잘하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사진=더스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