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57
연예

신카이 마코토 '스즈메의 문단속' 메인 포스터…신비로운 비주얼

기사입력 2023.01.26 09:48 / 기사수정 2023.01.26 09: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를 비롯해 가문 대대로 문을 닫는 일을 사명으로 하는 청년 소타, 수수께끼의 흰 고양이 다이진, 그리고 다리 하나가 없는 스즈메의 의자까지 '스즈메의 문단속'의 주요 캐릭터가 모두 담겨있다.

특히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카피와 더불어, 재난의 문을 닫는 것이 아니라 그 문을 열고 들어서는 스즈메와 열쇠를 손에 꼭 쥔 소타의 모습이 어우러져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펼쳐질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 두 인물과 함께하는 고양이 다이진과 의자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과연 이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이번 메인 포스터는 앞서 공개됐던 포스터의 폐허 속 재난을 부르는 문 저편을 배경으로 담아내고 있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문 안에서 펼쳐지는 광대한 초원과 별과 석양, 구름이 녹아든 신비한 하늘의 비주얼은 '빛과 색의 마술사'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펼쳐낼 압도적인 영상미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