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57
연예

'소녀 리버스' 오늘(25일) 본선 진출 18명 확정…탈락자 누가 될까

기사입력 2023.01.25 14:0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국내 최초 버추얼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의 본선 무대를 펼칠 소녀 18인이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23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최초 공개되는 '소녀 리버스(RE:VERSE)' 6회에서는 2라운드 패자부활전 무대가 펼쳐지고, 본선 무대에 진출한 18인의 멤버가 확정된다. 

1:1 데스매치 우승자 15인과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3인이 드디어 본선 무대에 진출, 각자 팀을 꾸려 본격 서바이벌을 준비하는 과정이 담긴다. 패자부활에 실패한 멤버들은 버추얼 캐릭터가 ‘소멸’되고 현실 세계 정체가 공개돼, 시청자들과 아쉬운 마지막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주에 이어 진행되는 패자부활전에서는 남은 본선행 티켓을 차지하기 위한 소녀들의 치열한 대결이 진행된다. 이번 무대에서는 좌우 대칭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칼군무부터 청량한 음색, 앙증맞은 안무와 무대매너까지 소녀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 

소녀들은 “오늘 우리의 무대는 완벽! 절대 질 수 없어”,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양팀의 무대를 감상한 바다, 붐, 아이키, 펭수 등 왓쳐들은 “마치 멤버들이랑 여행을 다녀온 듯한 청량한 느낌이다” 등 극찬을 남긴 것으로 예고돼 패자부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탈락한 소녀들의 애틋한 이별 장면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줄줄이 탈락 고배를 마신 소녀들은 마지막까지 서로에 대한 격려를 잊지 않고 응원하며, 시청자들 마음에 깊이 각인될 아름다운 이별 장면을 선보인다고. 

지난주부터 서바이벌 탈락자들의 정체가 공개되고 캐릭터가 ‘소멸’됨에 따라, 시청자들도 버추얼 캐릭터와의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프로그램 SNS에 눈물의 작별 인사를 남기고 있는 상황에 시청자들과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될 소녀V는 누구일지 그리고 캐릭터 뒤에 숨어 있던 걸그룹 멤버의 정체는 또 누구일지, 각종 예측과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대망의 본선 무대를 앞두고, 새로운 버추얼 공간과 소녀들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선 무대가 팀전으로 진행됨에 따라 소녀들이 가상 세계 ‘W’에 마련된 '소녀 리버스' 사옥으로 입성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 그뿐만 아니라 팀 대결 준비를 위한 연습실, 새로운 무대 의상 셀렉 등 현실 세계 걸그룹 연습생들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장면으로 시청자에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팀 대결로 펼쳐질 본선 라운드에서 어떤 멤버들로 팀이 구성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누구와 팀원이 되느냐에 따라 탈락과 생존이 걸려 있는 만큼 어떤 소녀들이 한 팀을 꾸릴지, 팀 구성 방식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패자부활전에 이어 본격 본선 라운드 시작을 알릴 버추얼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 6회는 설연휴인 오는 23일(월) 오후 9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최초 공개 된다. 이후 26일(목) 유튜브에서도 본편이 공개되며, 카카오TV에서 관련된 다양한 부가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6회 공개 후인 오는 24일(화)부터 2월 6일(월)까지 2주 동안 실제 본선 결과에 반영될 개별 투표도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시청자들은 매일 한 번씩 자신이 응원하는 소녀를 살리기 위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소녀 리버스'는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가상의 세계에서 아이돌 데뷔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참가자들은 현실 세계에서의 정체를 완벽히 숨긴 채 새로운 버추얼 캐릭터를 통해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로서의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최종 5명의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