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17
연예

오마이걸 승희, 첫 정극 도전…'오아시스'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1.18 08: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드라마 ‘오아시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18일 “오마이걸의 승희가 극 중 오정신(설인아 분)의 절친인 함양자 역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승희는 '오아시스'를 통해 첫 지상파 정극에 도전한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 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대한민국 대세 배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가 출연을 확정하고 청춘 라인업을 완성한 ‘오아시스’는 2023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오마이걸 승희는 오정신의 여고 시절부터 절친인 함양자로 분한다. 함양자(승희)는 오직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안고 시골에서 상경, 정신과 함께 동고동락하게 된다.

함양자는 친구를 위해 시원한 돌직구를 날리는 솔직함과 유쾌함이 매력적인 캐릭터로, 무대 위에서는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로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아시스’ 제작진은 “지상파 첫 정극에 도전하는 승희의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인아와 승희의 찐친 케미는 물론 솔직함과 유쾌함으로 극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승희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아시스’는 오는 3월 방영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