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36
게임

마에스티아 온라인, '스트레스 테스트' 시작

기사입력 2011.05.12 22:1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하는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가 12일 시작됐다.

12일 2시부터 14일 자정까지 3일간 진행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스트레스 테스트에서는 오픈 서비스를 앞두고 서버 안정화와 게임 내 전반적인 시스템을 최종 점검하게 되며, 와이디온라인의 게임 포털 '엔돌핀'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테스트 참여자들에게는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따라서 오픈 서비스에서도 이번 테스트에서 자신이 지정한 캐릭터명, 커스터마이징 등 레벨 외의 캐릭터 기본 정보는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또, 테스트 기간 중 최초로 서버 다운이 발생하면 그 순간 게임에 접속해있는 이용자 전원에게 '비타500' 음료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지난 3월에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에는 단 한번의 서버 다운도 발생하지 않았다"며 서비스 안정화에 대해 은근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스트레스 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에스티아 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