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40
연예

그리 "날 리드해주는 사람 좋아"…동반여행 의외의 '픽' (다시갈지도)

기사입력 2023.01.12 13:50 / 기사수정 2023.01.12 13:50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다시갈지도’ MC그리가 여행 동반자로 남창희를 선택해 이목을 끈다.

12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청춘여행 특집’으로 꾸려져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최태성, MC그리가 함께 랜선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그리는 “대리 여행을 간다면 남창희와 가고 싶다”며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형인 남창희와의 동반 여행을 소망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MC그리는 “날 리드해 주는 사람이 좋다”며 남창희를 픽한 이유를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이에 김신영과 이석훈은 대리 여행자로 MC그리와 남창희의 동반 여행을 제안하며 열혈 영업(?)을 시작해 MC그리를 당황케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더해 김신영은 “난 MC그리와 아버지 김구라의 동반 여행도 보고싶다”며 부자 랜선 여행까지 기획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구름 위에서 즐기는 스릴만점 공중그네 체험’이라는 주제로 베트남 사파의 ‘용구름 유리 다리’를 랜선 여행한다. 

청춘여행 특집답게 절친 크리에이터인 ‘에라이청춘’이 대리 여행자로 나서 더욱 흥겨운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라이청춘은 해발 2200M 위에서 즐기는 공중그네 체험으로 스튜디오 모두의 오금을 저리게 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베트남 최초의 유리 엘리베이터이자 올라가는 길이만 무려 60M인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엘리베이터로 시작부터 아찔한 전경을 자랑했다고. 

이를 랜선으로 즐기던 MC그리는 “보기만 해도 다리가 후들거린다”며 리얼한 스릴을 만끽했다고 해 청춘 액티비티의 끝판왕을 선보일 ‘다시갈지도’ 랜선 여행에 기대가 증폭된다.  


‘다시갈지도’의 청춘여행 특집은 1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S '다시갈지도'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