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0:44
연예

나영석PD, 김수미 예능감 극찬 "김수미쇼 만들고 싶다"

기사입력 2011.05.12 18:39 / 기사수정 2011.05.12 18:3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1박2일' 나영석 PD가 여배우 특집에 참여한 중견배우 김수미의 예능감을 극찬했다.
 
김수미는 최근 KBS 2TV 주말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1박2일'의 여배우 특집 녹화에 참여해, 염정아, 김하늘, 최지우, 이혜영, 서우 등 까마득한 후배들은 물론 1박2일 멤버들 틈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지난 6, 7일 강원도 영월에서 촬영을 마친 나영석 PD는 언론 보도를 통해,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김수미쇼'를 만들어보고 싶다"며 김수미의 활약을 칭찬했다.
 
이어 "김수미 씨가 워낙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셨고 영화 등에서 코믹한 연기도 많이 하셨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기대는 했었다"며 "실제 녹화를 함께 해보니 타고난 입담이나 예능감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분이셨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대선배로서 후배 여배우들이나 '1박2일' 멤버들에 대한 배려도 남다르셨다"며 "예능을 하는 사람으로서의 자질이나 인간적인 매력 모두 완벽하신 분이었다. 예능 PD 입장에서 나중에 꼭 한 번 '김수미쇼'란 타이틀로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충분히 메인으로서 자격이 있다"고 전해 김수미와의 '여배우 특집'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한편, 김수미를 비롯한 염정아, 김하늘, 최지우, 이혜영, 서우 등이 출연한 '1박2일' 여배우 특집은 오는 22일 방송된다.

 
[사진=김수미 ⓒ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