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2NE1의 신곡 '론리'(Lonely)의 베일이 벗겨졌다.
2NE1은 12일 오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론리'(Lonely) 음원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 직후 멜론, 네이버뮤직, 싸이월드, 벅스, 엠넷, 도시락, 소리바다, 다음뮤직, 몽키3 등 9개 음원사이트에 1위로 진입했다.
'론리'는 그 간 2NE1의 히트곡을 맡아 작업해 온 YG프로듀서 테디가 만든 곡으로, 이별에 대처하는 여성의 쿨한 자세를 노래한 곡이다.
2NE1의 재기 발랄함은 없애고 성숙한 느낌이 들 수 있게 기타, 첼로, 바이올린 등 현악기로만 곡을 전개해나가며 투애니원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보컬을 전면에 부각시켰다.
이어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네 멤버는 이별을 맞이한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변신했다. 붉은 가죽 재킷을 입은 슬픈 모습의 씨엘, 산다라 박의 연기가 두드러지는 이별 모습과 우수에 젖은 박봄의 목소리에 막내 민지의 실감나는 이별 연기도 더했다.
4명이 한 여자의 행동을 연기하며 하나를 이루는 스토리 구성도 이색적이다.
한편, 2NE1은 박봄의 'Don't cry'를 시작으로 3주마다 한 차례씩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박봄의 신곡 'Don't cry'를 포함, 총 6곡이 공개되며 이 곡들 모두 2NE1의 새 미니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사진 = 2NE1 ⓒ YG 엔터테인먼트]
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