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41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참 좋은 날' 1200만 스트리밍 돌파

기사입력 2023.01.05 07:1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첫 자작곡 팬 송 '참 좋은 날' 음원이 유튜브 스트리밍 1200만 회를 넘어섰다.

지난 2021년 12월 이찬원 유튜브(일명 '또튜브')에는 "참 좋은 날"이라는 제목의 음원이 게재되었다.

'참 좋은 날'은 자신을 아껴주고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이찬원이 만든 첫 자작곡 '팬송'이다. 

이 노래는 탄생부터 음원 발매, 그리고 무대에 오르는 모든 순간까지 팬들과 추억이 가득한 곡이다.

이 곡은 지난해 10월 23일, 전국 투어 팬 콘서트 'Chan's Time'에서 최초로 공개되었다. 당시 이찬원은 직접 피아노를 치며 '참 좋은 날'을 팬들에게 선사했고, 팬들도 감동의 눈물로 화답했다.

또한, 인천 콘서트에서는 ‘참 좋은 날’을 부르다가, 감정이 차오르는 바람에 후렴구를 아예 못 부를 정도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그는 이후 당시를 회상하며, 가사 중 '유난히 힘이 들던 날 꽃이 되어 별이 되어 내게로 다가온 당신'이란 부분에서 "힘이 들고 지칠 때마다 우리 팬들이 위로를 해 준다는 생각"이 들어 눈물이 났다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찬원의 팝 발라드 곡에 팬들은 열광하며 음원 발매를 기원했다. 마침내 12월 9일 음원이 공개되자 '참 좋은 날'은 뜨거운 인기 속에 각종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더해, 이찬원은 최근 자신이 MC로 활약 중인 K-star의 '도원차트 시즌2: On the Stage'를 통해 '참 좋은 날'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다시 한번 팬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이 곡은 영상이 따로 없는 음원임에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 2023년 1월 4일 현재 스트리밍 총 1200만 회를 돌파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