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2:51
연예

'나경은♥' 유재석 "장인어른과 첫 만남, 호의적…이미 사위 된 듯" (유퀴즈)

기사입력 2023.01.06 15:54 / 기사수정 2023.01.06 15:5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재석이 장인어른, 장모님과 첫 만남을 밝혔다.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다.



조정석은 올해 네 살이 된 딸이 남자친구가 생길까봐 벌써 걱정 중이다. 조정석은 "형님은 안 그러냐"며 유재석한테 물었다. 유재석은 "걱정은 아니지만 그런 생각은 한다"라고 공감했다.

조정석은 "남자친구가 생긴다고 상상했을 때 싫은 느낌보다 어떻게 이 상황을 받아들여야 할까"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나경원 씨가 나를 만난다고 했을 때 장인어른은 어땠을까"라며 장인어른의 심경을 이해했다.

"장인어른 처음 만났을 때 표정이 기억나냐"는 질문에 유재석은 "저는 굉장히 호의적으로 장인어른, 장모님이 맞아주셨다"라고 떠올렸다. 조정석은 "그럼요 최고시다", 조세호는 "그때 사윗감 1위였다"라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굉장히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호의적인 분위기였다. 이미 사위가 된 듯 한 느낌이었다"라며 웃었다.

조정석은 어땠냐는 질문에 "연애를 오래 했다. 처가와 가깝게 지냈다"고 답했다.

사진=tvN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