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2:48
연예

임영웅, 산타 옷 목격담은 특급 이벤트였다 "연말 맞이해 진행"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12.23 11:16 / 기사수정 2023.01.20 18:0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임영웅이 연말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목격담이 퍼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 등에는 임영웅이 산타옷을 입고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팬들과 함께 했다는 목격담이 퍼졌다.

이와 관련해 임영웅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마이데일리에 "임영웅이 연말이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라며 "자세한 건 임영웅 유튜브에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의 목격담에 따르면 임영웅은 타 복장을 하고 시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줬다고. 선물 역시 고가 브랜드의 이어폰부터 유명 브랜드 드라이기 등 푸짐했다는 후문이 뒤따랐다.

특히 임영웅은 깜짝 무대까지 진행했다고. 

임영웅은 즉석에서 '사랑은 늘 도망가'를 즉석에서 열창했고, 이이브의 '애프터 다이브' 댄스를 보여주는 등 파격적인 팬서비스를 하며 팬들과 함께 했다고 알려졌다. 



23일 임영웅은 팬클럽의 이름으로 사랑의 열매에 3억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특히 임영웅은 그간 기부행렬 등으로 응원해준 영웅시대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임영웅 2억 원, 소속사 물고기뮤직 1억 원을 모아 총 3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한 만큼,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과 훈훈한 이벤트로 함께하는 임영웅 덕분에 팬들 또한 따뜻하게 2022년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물고기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