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9
연예

옥순, 뉴진스 머리하러 영자네 미용실로…♥유현철+아이들까지 함께

기사입력 2022.12.21 07:4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뉴진스 머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옥순은 20일 "영자의 혼을 갈아 넣은 찰랑이는 머릿결. 머리만큼은 나도 뉴진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나는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함께 출연했던 헤어디자이너인 영자의 미용실에 방문해 클리닉을 받은 옥순의 모습이 담겼다. 긴생머리를 자랑하는 그는 대세 그룹인 뉴진스 스타일의 머리를 한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옥순은 "본업하는 영자 얼마나 멋지게요..손도 발도 빠른 그녀. 솔로나라10기 막내라인 울 영자 이렇게 멋진거 저만 알 수 없어요"라며 우정을 과시했다.



이어 옥순은 "저희 커플과 아이들 신경써 주시고 환영해 주신 식구분들 넘넘 감사해요. 태어나 그만한 환영은 처음이었어요. 영자 점장님의 예쁜 머리, 원장님의 선물까지 극진한 대접 받고 돌아갑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최근 공개 연애를 시작한 유현철도 함께였다. 유현철도 댓글로 "올겨울 제일 추웠던 날. 마음만은 제일 따뜻한 하루였지요. 나솔10기 포에버(찐팬) 옥순 영자 포에버"라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옥순은 최근 MBN, ENA '돌싱글즈3'에 출연한 바 있는 유현철과의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사진=10기 옥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