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인기가수 '빅뱅'의 코스튬을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선보여지는 가수 '빅뱅'의 코스튬은 게임 내 캐릭터를 꾸며주는 헤어, 모자, 날개, 옷, 타투, 귀걸이 등이며,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칭호(빅뱅)'도 함께 추가된다.
더불어 '빅뱅'의 최신 인기곡인 '투나잇'의 안무가 캐릭터 액션에 추가돼,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형태로 빅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번 '빅뱅'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던전인 '아크 비숍 네스트'가 추가된다. '아크 비숍 네스트'는 최고 레벨이 50으로 상향된 뒤 처음 추가되는 네스트(던전)로 총 7가지의 다양한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빅뱅'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빅뱅' 코스튬 세트를 11일과 18일, 오전 10시에 보유하고 있는 모든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8단계, 13단계로 강화된 무기와 보조무기, 방어구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2일까지 '빅뱅 패키지'와 '빅뱅 판도라 상자'를 구매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빅뱅 '스페셜 에디션' 사인 CD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도입된 '아크 비숍 네스트'를 완료한 최초 5인에게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동수단인 '유니콘'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드래곤네스트-빅뱅코스튬'ⓒ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