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9:42
게임

‘슬램덩크’, 에이스 ‘신준섭’ 선수자료 공개…‘신의 슈터’ 스킬 구사

기사입력 2022.12.15 15:4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슬램덩크’에 에이스 신준섭이 등장했다.

15일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에이스 ‘신준섭’ 선수자료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준섭’은 우수한 아웃사이드 슈터 중 한 명으로, 혹독한 연습을 통해 만들어진 부드러운 슛 동작과 상대를 오싹하게 만드는 3점슛 명중률을 자랑한다.

에이스 신준섭 선수자료는 ‘신의 슈터’, ‘전진슛’, ‘신의 드리블’, ‘무준비 패스’, ‘사이드캐치 3점’, ‘가속 마크’ 등 6가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신의 슈터’에는 신준섭이 뛰어난 감각을 이용해 공중에서 공을 잡고 바로 슛을 하는 ‘신의 롱탭슛’과, 상대를 마주할 때 높게 뛰어올라 블록하는 ‘신의 전진블록’ 스킬이 있어 보다 쉽게 득점할 수 있다.

또한 신준섭이 공을 가진 상태에서 앞을 향해 몸을 부딪히고, 스텝백을 밟아 거리를 벌려 3점 라인 밖에서 슛을 하는 ‘신의 백3점슛’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슛을 하기 전 상대를 따돌리지 못했을 때 공을 패스하는 ‘신의 슛패스’와 큰 키를 이용해 상대에게 스크린을 걸어 팀원의 슛 공간을 확보하는 ‘신의 스크린’ 기술도 구사한다.

디엔에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양성 프로젝트, 주간 도전,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에이스 신준섭 자료를 보유하거나 에이스 신준섭 자료 평가S를 달성하는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준섭합숙특훈카드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랭크전 및 3v3 하프코트에 참여하면 해피 사탕을 제공하며, 얻은 해피 사탕으로 코트상자(이벤트), 농구공 상자(이벤트), 명예 크리스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로그인 일자별로 랭크보호카드, 경쟁코인, 잠재력 뽑기권, 응원 뽑기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진=디엔에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