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9:20
연예

비비탄, 진서연과 플리마켓 참여…수익금 전액 기부

기사입력 2022.12.07 23:3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젝트 팀 비비탄(Bee Bee Tan)이 배우 진서연, 차예련과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지난 3~4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아크플리마켓'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진서연이 메인 호스트로 참여했으며, 비비탄과 소속사 베이스캠프스튜디오가 함께 참여했다.

'아크플리마켓'은 '지구 사랑! 리싸이클! 지구를 지키자'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여기에 저소득·소외 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베이스캠프스튜디오의 '온에어(ON A!R) 캠페인'이 더해졌다.



이번 플리마켓을 위해 비비탄, 배우 진서연, 차예련, 소녀시대 수영,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 등이 개인 애장품을 기증하고 판매했다.

'건물주 마블'을 현장에서 판매하며 행사장을 찾은 이들의 시선을 모은 비비탄. 그들은 '비비탄 X 파파오가닉' 콜라보레이션 그릭 요거트를 스페셜 한정으로 출시,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소속사 베이스캠프스튜디오 이연규 대표는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한류 스타들의 플리마켓을 전국적으로 점차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래퍼 주비트레인과 개그맨 겸 유튜버 김홍남(본명 김경욱), 중년미소녀오덕후 베이시스트 H.J.Freaks로 이루어진 비비탄은 지난 7월 데뷔곡 '허니비 댄스'(Honeybee Dance)가 틱톡 등을 통해 해외에서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신곡 발표를 준비 중이다.

사진 = 베이스캠프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