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21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바닐’ 업데이트…독특한 가면 쓴 악마로 등장

기사입력 2022.12.07 15:5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코노스바 모바일’에 원작 캐릭터 ‘바닐’이 추가됐다.

7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 원작 애니메이션 캐릭터 ‘바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바닐’은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 지옥의 공작이자 전(前) 마왕군 간부로 등장하며, 그간 게임 스토리 및 이벤트에 자주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다. 독특한 가면을 쓴 채 타인의 과거와 미래, 생각을 꿰뚫어보는 힘을 지닌 악마로, 사람의 악감정을 좋아하는 설정을 갖는다.

넥슨은 ‘바닐’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2일까지 ‘바닐 참전! 가면 쓴 악마 뽑기’에 신규 멤버로 ‘★4 [지옥의 공작] 바닐’, ‘★3 [벌주기 위한 자세] 바닐’을, 페스 멤버로는 ‘★4 [전설의 모험가] 메구밍’, ‘★4 [전설의 모험가] 위즈’를 추가한다. 같은 기간 멀티 배틀 ‘이 가면 쓴 악마에게 던전을!’에 참여해 이벤트 보스를 3회 처치하면 멤버 ‘★3 [자랑스러운 던전] 바닐’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코노스바 모바일’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12월 23일까지 접속 시 일자별로 ‘500일 기념 무기 선택권’, ‘500일 기념 장신구 선택권’, ‘고양이 귀 석판(2개)’, ‘스킬 포션’ 등 각종 선택권과 강화 소재, 기타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할 계획이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