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42
게임

'크로니클', 파격 미션 이벤트 실시…데빌몬 최대 7개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2.12.07 11:4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크로니클’에서 데빌몬을 7개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데빌몬을 비롯해 소환수 성장 및 강화의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격적인 미션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의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14일 동안 각 일차마다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성장의 길, 정수 던전, 균열 등 콘텐츠 플레이 및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소환수의 스킬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데빌몬을 비롯해, 진화 아이템인 5성 무지개몬, 진화와 각성에 필수인 생명의 숨결 및 마력 정수 등 소환수를 키우고 강화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소환수를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데 필수템이자 쉽게 얻기 어려운 ‘데빌몬’을 미션 완료에 따라 최대 7개를 지급하며, 이외에도 200만 골드 등 푸짐한 보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또한 일일 및 주간 과제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머너 패스 시즌 5를 오는 1월 3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즌5에서는 태생 5성 소환수 불 속성 극지여왕을 비롯해, 데빌몬,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탑에 올라 소환수 육성에 필요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험의 탑 이벤트가 오는 13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에서 8년 넘게 흥행 중인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로, 한국∙북미에 출시해 풍부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애플∙구글 등 앱마켓을 비롯해,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 여러 플랫폼으로 서비스되며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 대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