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신랑수업' 정준하가 박태환, 모태범을 만나 시술을 고백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3회에서는 '원조 식신' 정준하를 만나 체중체력 보충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랑즈' 모태범, 박태환, 이상준은 스튜디오에 '일일 멘토'로 재출연한 정준하를 반기며 "젊어졌다"고 칭찬한다. 이에 정준하는 "사실 제가 눈 밑 지방 재배치를 했다"며 '뜬금포' 시술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잠시후, 정준하는 부상으로 7kg이 빠진 박태환을 위해 실시한 '몸보신 수업' 현장을 공개한다. 모태범과 함께한 점심 시간에는 정준하의 지도하에 음식을 제대로 뿌시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정준하는 박태환에게 "너 연애 안한지 오래 됐지?"라고 기습 질문을 던진다. 그러자 박태환은 "못 만나는 게 아니라 안 만나는 거야"라고 둘러대지만, 정준하는 곧장 '팩폭'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나아가 모태범도 연애, 스테미너와 관련된 말로 박태환의 속을 긁는다. 박태환이 자신을 위한 몸보신 수업 중에도 터져 나온 연애 잔소리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체력 보충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 이외에 '前 가상 아내' 은가은과 재회한 이상준의 집 데이트 현장, 임사랑의 친구들과 함께 노래방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 임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신랑수업'은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