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30
연예

김남희, 송중기와 박지현 관계 알았다…"파혼녀가 될 뿐" (재벌집)

기사입력 2022.12.04 23:11 / 기사수정 2022.12.04 23:1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김남희가 박지현에게 실체를 드러냈다.

4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하 '재벌집') 8회에서는 진성준(김남희 분)과 모현민박지현)의 결혼식이 그려졌다.

이날 결혼식을 앞두고 진성준은 모현민에게 "예쁘네요"라고 말했다.

모현민은 "할 말이 그게 다는 아니죠?"라고 답했고, 이에 진성준은 "아쉬워요. 이렇게 예쁜 내 신부를 자랑도 하고 싶고 같이 왔으면 당신이 참 좋아했을 텐데"라고 이야기했다.



모현민은 "누구요?"라고 물었고, 진성준은 "도준이. 당신이 좋아하는 진도준(송중기)"라고 말했다. 이어 "도준이 오늘 할아버지 앞에 나설 염치가 없을 테니까 못온다"며 "도준이 결국 DMC 사업권 감당 못하고 순양 건설에 넘기기로 했다. 이러면 설욕전에 성공한 거냐 당신이 말한대로"라며 웃었다.

모든 사실을 알고 있는 진성준에, 모현민은 "다 알고 있었으면서 왜"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그러자 진성준은 "말했지 않냐. 난 당신이 정말 재밌다고. 머리는 자기 혼자만 쓴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사람들이 다 자기 좋아할 거라고 확신하는건 좀 귀엽나?"라며 비웃었다.

이에 모현민은 자리를 뜨려고 했고, 진성준은 "그 문밖으로 나간다고 당신 인생이 예전으로 돌아가는 건 아니다. 순양가의 파혼녀가 될 뿐이지"라며 "당신 이 결혼 절대 깨지 못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