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03
게임

게임빌, 유명 RPG 시리즈 '일루시아2' 출시 임박

기사입력 2011.05.04 15:3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최근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빌이 또 하나의 RPG 기대작을 공개했다.

게임빌은 이달 출시될 자사의 유명 모바일 RPG 시리즈 최신작인 '일루시아2-꿈의 멜로디(이하 '일루시아2')'를 4일, 최초로 공개했다.


전작인 '일루시아'는 지난 해 6월 최초로 대중적인 모바일 RPG를 표방, 국내 이동통신 3사에 출시되었으며, 그래픽을 통한 시각적 재미와 손쉬운 조작법 등으로 인기를 모으며 캐주얼 블록버스터 RPG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애플, 구글 등 글로벌 오픈 마켓에도 출시되어 해외 시장도 공략 중이다.

'일루시아2'가 '즐길 거리 풍성한 네버엔딩 캐주얼 액션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듯이 이 게임에는 다양한 재미 요소가 탑재되어 있다.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맵 등 전작에 비해 비주얼 요소가 강화되었음은 물론, 정령, 소원책, 소켓 시스템 등 게임 내 신규 콘텐츠가 대거 탑재되면서 게임의 소장성을 높였다. 또한, 새롭게 탑재된 리얼 타임 대결 모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김용민 대리는 "'일루시아2'는 이미 제노니아, 하이브리드 시리즈로 국내•외 시장에서 명성을 쌓은 게임빌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대작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쉬운 게임성으로 국내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선도할 수 있는 독보적인 시리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마지막 담금질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 편, 게임빌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엄선된 100명의 참여자들과 함께 4일부터 최종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돌입한다.

5월 중에 출시될 신작 '일루시아2'가 모바일 RPG의 대중화에 어느 정도의 가속력을 더할 지 주목 된다.

[사진= '일루시아2'ⓒ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