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27
연예

'단독 MC 데뷔' 화사 "한 달간 잠 못 자…흘러가는 대로 가야겠다" (화사쇼)

기사입력 2022.12.02 12:59 / 기사수정 2022.12.02 12:5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화사쇼' 화사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화사쇼'는 MC 화사와 뮤지션들의 이야기와 음악으로 채운 밤이 담긴다.

MC 화사는 자신의 음악작업실에서, 친구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재미와 위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화사의 첫 MC 도전으로 열렬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화사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녹아있어 눈길을 끈다.

화사 곁에 놓인 다양한 LP판 또한 화사의 음악 취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5분 분량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화사의 깊은 고민과 발랄한 계획이 담겼다. 화사는 자신의 이름을 건 '화사쇼'를 통해 단독 MC로 데뷔하며, 프로그램을 어떻게 이끌지 고민을 거듭한다.

화사는 "음악 토크쇼지만 혼자서 진행하는 건 처음이라 거의 한 달을 못 잤다"고 하면서도 "모르겠다. 흘러가는 대로 가야겠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그는 "제 스타일대로 편안하게 해보겠다"며 각오를 더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화사의 음악작업실이 고스란히 공개된 영상 또한 감탄을 자아낸다. 


화사가 전하는 편안한 위로, 색다른 심야 음악소는 17일 자정 첫 공개된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