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보아(BoA)가 신보로 돌아온다.
보아의 새 미니앨범 'Forgive Me(포기브 미)'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Forgive M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Forgive Me'는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이다. 혼자만의 어그러진 틀에 갇힌 채 착각하고 단정짓는 상대에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컬이 잘 어우러지며,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시대적 배경 속 강인한 여성으로 존재하는 보아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보아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보아의 자작곡 'Sketch(스케치)'와 'Hope(호프)', 팬 사랑을 담은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이트)', 알앤비 댄스 곡 'ZIP (짓)', 하이브리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 곡 'Breathe(브리드)'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보아는 앨범 공개 당일인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보아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 'BoA 'Forgive Me' Countdown Live(보아 '포기브 미' 카운트다운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