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예 윤정훈이 '약한영웅'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
지난 18일 공개 직후 신예들의 열연과 높은 완성도로 단숨에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자 견인 1위를 기록하는 동시에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약한영웅’에서 윤정훈이 불량학생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윤정훈은 극중 이정찬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연시은(박지훈 분), 안수호(최현욱), 오범석(홍경)과 같은 반인 이정찬과 그 무리는 공부에만 관심을 두는 연시은을 괴롭히는 모습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윤정훈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게 하는 리얼함은 물론, 주변 인물들과 환상의 호흡을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이렇듯 ‘약한영웅’의 돌풍 속에서 귀여운 비주얼에 탄탄한 연기 내실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극의 핵심인 연시은 역의 박지훈과 안수호 역의 최현욱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기폭제 역할도 톡톡히 해내며 때론 얄밉게, 때론 안쓰럽게 극에 재미를 더했다.
윤정훈은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도 자춘석 역으로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한편, '약한영웅 Class 1'은 웨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웨이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