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4:39
연예

제이미, 'DM 대시' 고백→'강철부대2' 구민철과 연애 직접 공개 [종합]

기사입력 2022.11.21 17: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솔직한 연애관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제이미가 직접 연인을 공개했다.

제이미는 20일 자신의 계정에 "행복하자"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제이미가 공개한 영상에는 제이미와 연인이 즉석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귀여운 표정으로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물론, 입맞춤까지 하는 등 애정 표현을 숨기지 않았다.

또한 해당 영상에 제이미는 연인의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제이미의 연인은 SKY채널·채널A 공동제작 예능 '강철부대2'에 해군특수전전단(이하 UDT) 소속으로 출연한 구민철인 것으로 확인돼 놀라움을 더했다.

당당하게 직접 열애를 공개한 제이미에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도 21일 엑스포츠뉴스에 "제이미가 현재 구민철과 열애 중이다"라며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알렸다. 




제이미는 지난 9월 썰플리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관을 들려줘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이날 MC 이석훈은 2022년도가 마지막 연애라는 제이미에게 "(연애를) 안 쉬는 스타일은 아니고 간격은 있는 거냐"고 물으며 포장하려고 했다.

하지만 제이미는 "안 쉰다. 잘 맞다 싶으면 만나볼래? 한다. 나를 경험해 볼래? 약간 이렇게"라고 이야기했다. 또 제이미는 "지나가다가 (저 사람이) 나랑 사귈 것 같더라. 그 사람 붙잡고 DM 보내라고 해서 연락을 해서 남자친구를 만났다"는 일화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석훈은 심하게 솔직한 제이미에게 "'썰플리'가 아니라 '마녀사냥'에 가야겠다"며 "'너 괜찮겠니' 생각이 자꾸 든다"고 걱정할 정도였다. 이에 제이미는 "제 연애인데요 뭐"라고 쿨하게 반응하기도 했다.

한편 제이미는 지난 2012년 SBS 'K팝 스타'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백예린과 그룹 15&로 활동하다 솔로로 전향했다.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종료 후에는 워너뮤직코리아에 새 둥지를 틀고 활동명을 박지민에서 제이미로 변경해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첫 번째 EP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를 발매했다.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제이미, 썰플리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