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08
연예

신이 내린 목소리 2연승…릴리X정승제X류승주X신유미 정체 공개 (복면가왕) [종합]

기사입력 2022.11.20 20:30 / 기사수정 2022.12.04 18:46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엔믹스(NMIXX) 릴리, 수학 영역 강사 정승제, 뮤지컬 배우 류승주, 싱어송라이터 신유미의 정체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신들린 노래 실력 보여드릴게요 신이 내린 목소리'가 2연승에 성공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돈쭐 내주고 싶은 노래 맛집 돈쭐'과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는 각각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와 임형순의 '그대 내게 다시'를 선곡했다.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가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돈쭐 내주고 싶은 노래 맛집 돈쭐'의 정체는 릴리로 밝혀졌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보시오 가왕의 운명은 이 손안에 있소이다 손금'과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은 각각 김건모의 'My Son(마이 손)'과 핑클의 '블루 레인(Blue Rain)'을 열창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이 승리했고, '보시오 가왕의 운명은 이 손안에 있소이다 손금'의 정체는 정승제로 밝혀졌다.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와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은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맞붙었다.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는 자우림의 '마론인형'으로 이전 라운드에서 보여줬던 매력과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은 패닉의 '달팽이'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이 가왕 후보로 등극했고, '사랑을 그대 품 안에 가왕석은 내 품 안에 신애라'의 정체는 류승주로 밝혀졌다.

'신들린 노래 실력 보여드릴게요 신이 내린 목소리'는 이수(엠씨더맥스)의 '마이 웨이(My Way)'로 방어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신들린 노래 실력 보여드릴게요 신이 내린 목소리'는 2연승에 성공했고, '가왕님 제 노래 듣고 멘탈 깨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유리멘탈'의 정체는 신유미로 밝혀졌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