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54
연예

'인기가요' (여자)아이들, 3주 연속 1위…박진영→유아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11.20 17:0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여자)아이들((G)I-DLE)이 '인기가요' 3주 연속으로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 (여자)아이들의 'Nxde', 르세라핌의 'ANTIFRAGILE'이 11월 셋째 주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린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최종 승자가 됐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출연하지 않았고, MC들은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고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마이걸 유아와 빅톤(VICTON), 베리베리(VERIVERY) 등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고, 'JYP' 박진영이 'Groove Back'으로 컴백 무대의 정점을 찍었다.

빅톤은 6개월 만에 'Virus'로 컴백했다. 이들의 타이틀곡 'Virus'는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 곡으로, 비극적인 사랑이라고 해도 후회 없는 사랑을 써 내려가겠다는 과감한 선택을 담은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유아의 신곡 'Selfish'는 우유부단한 상대와의 불확실한 관계에 느끼는 답답함을 물이 빠지고 있는 욕조 속 물고기에 비유해 한층 더 힙해진 유아의 에너지와 감각적인 R&B 사운드로 풀어낸 곡이다.



2년 2개월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한 것은 물론, 박진영과 함께 'Groove Back' 무대를 선보이면서 무대 장악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종현, 네이처(NATURE), DRIPPIN(드리핀), 르세라핌(LE SSERAFIM), 박진영, 베리베리, 빅톤,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아이칠린(ICHILLIN’), 에이머스(AIMERS),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유아, 조유리, 첫사랑(CSR), CLASS:y(클라씨), TRENDZ(트렌드지), TFN, 하이라이트(HIGHLIGHT)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