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34
연예

싱어송라이터 카코포니, 단독공연 ‘황홀한 실종’ 11월 25일 개최

기사입력 2022.11.15 07:3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송라이터 카코포니가 오는 25일 CJ아지트 광흥창에서 단독공연 ‘황홀한 실종’을 개최한다.

카코포니는 지난 2018년 돌아가신 어머니를 기리는 정규 1집 [和]를 시작으로 그동안 억눌려왔던 감정을 폭발적으로 쏟아내는 음악들을 연이어 공개해 왔다.

그의 강렬한 감정과 과감한 음악은 평단과 대중을 놀라게 했다. 이에 80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Reattothek’에서 올해의 노래 1위로 선정되기도. 또한 한국대중음악상 팝 음반에도 노미네이트됐다.

뮤지션 이적의 추천사를 받았던 2019년 [夢]과 2021년 EP [Reborn]을 통해 개인적인 과거와 어두운 내면을 충분히 탐험한 카코포니. 그는 이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려 한다.

싱글 ‘황홀한 실종’ 발매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단독 공연은 카코포니의 변신을 알리는 첫 무대다.

그는 무대 위를 뛰어다니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디바’로 새로 태어나려 한다.

카코포니는 “더 탄탄해진 보컬과 그가 최근 빠져있는 폴 댄스로 다져진 퍼포먼스는 이전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무대일 것”이라 전했다.

그는 “음악을 만드는 것도 너무 재밌지만, 무대 위에 설 때면 저는 노래하고 춤을 추기 위해서 태어난 사람인 것 같다. 나는 이제 슬픔에서 벗어나, 무대를 즐기고 싶다”라며 무대를 향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11월 25일 열리는 카코포니의 단독공연 ‘황홀한 실종’은 멜론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더불어 동명의 싱글 ‘황홀한 실종’은 단독공연이 끝난 후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카코포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