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영호남 화합 콘서트'에서 부른 ‘메밀꽃 필 무렵+진또배기’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 최고 순위 1위에 올랐다.
11월 13일 새벽, TV조선 채널에는 '청국장 보이스 진가를 발휘할 시간! ‘메밀꽃 필 무렵+진또배기’♪ TV CHOSUN 221112 방송'이라는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는 지난 10월 11일 사전 촬영한 '영호남 화합 콘서트'의 영상으로, 당시 녹화는 경상도와 전라도의 상생을 도모하는 의미에서 두 고장의 대표 가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꾸미고 마지막에는 함께 '화개장터'를 부르며 화합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에, 대구 토박이이자 경북 경산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이찬원도 이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해 영호남 화합에 동참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곡 '편의점' 가사 중 '우리 동네 편의점'을 '영호남의 편의점'이라고 개사, 센스 있는 무대로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서정적인 음률과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인 '메밀꽃 필 무렵' 무대를 선보인 이찬원. 그는 더욱 깊어진 보이스와 애절한 감정으로 가사의 정서를 온전히 표현해 큰 울림을 선사했다.
여기에 마지막 곡인 '진또배기'에서, 이찬원은 마이크를 객석으로 돌리는가 하면, 무대에서 폴짝폴짝 뛰며 온몸으로 흥을 표현해 객석을 들썩이게 했다.
이처럼 상반된 매력으로 슬픔과 기쁨을 모두 담아낸 이찬원의 가창력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메밀꽃 필 무렵+진또배기’ 영상은 네이버TV 최고 순위 TOP100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사진 = 이찬원-네이버TV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