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29
연예

CGV, 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 2호점 오픈

기사입력 2022.11.04 22:47 / 기사수정 2022.11.04 22:4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PEAKERS' 2호점 오픈을 통해 상영관 공간의 변주를 지속해 나간다.

CGV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GV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스) 2호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PEAKERS'는 CGV가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지난 1월 CGV피카디리1958에 1호점인 'PEAKERS종로'를 오픈한 이후 CGV구로에 두 번째 지점을 오픈한다.

'PEAKERS구로'는 CGV구로의 3, 4관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기존 상영관의 강점인 높은 층고를 활용했기 때문에 클라이밍짐으로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한다. 또 볼더링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규모의 대회용 실내 암벽도 있어 보다 더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볼더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EAKERS구로'에는 간단한 스포츠 음료와 클라이밍을 위한 쵸크, 스포츠 테이프 등 간단한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PEAK STORE'가 준비돼 있다. 

'PEAK STORE'에서는 PEAKERS 이용객의 필환경 활동 참여도 고려한 특별한 상품 '스크린 쵸크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린 쵸크백'은 CGV구로 4관에서 실제로 사용했던 스크린을 새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이를 통해 클라이밍도 즐기고 필환경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경험할 수 있다.



'PEAKERS구로' 이용권은 1호점인 'PEAKERS종로'와 동일하게 일반 이용권과 정기 회원권으로 나뉜다. 1일 이용권은 성인 기준 2만원으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1일 자유 이용에 체험 강습까지 더해진 1일 체험권은 3만원이다. 


기간제로 운영되는 정기 회원권은 1개월에 13만원, 3개월에 30만원이며, 7회 강습권은 6만원에 정기 회원에 한하여 구매 가능하다. 'PEAEKRS' 정기 회원권 고객은 회원권 기간 내에 'PEAKERS구로'와 'PEAKERS종로' 뿐만 아니라 제휴된 클라이밍 암장인 '훅클라이밍' 왕십리점과 성수점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CGV는 'PEAKERS 구로'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PEAKERS 정기 회원권 1개월, 3개월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4시 이전에 입장하는 고객은 일일 이용권을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한 얼리버드 특가로 'PEAKERS구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11월 30일까지 'PEAKERS구로'에서 정기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클라이밍 모습을 촬영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삼각대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상단 'PEAKERS' 소개 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오수진 공간콘텐츠팀장은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PEAKERS종로'가 클라이머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PEAKERS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2호점을 선보였다. CGV는 상영관의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끊임없이 고민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여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