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god 콘서트의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데뷔 23주년 기념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의 개인 포스터가 오픈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god 멤버들은 붉은 조명 아래 블랙 슈트를 매치해 시크함을 표현했고 멤버들의 얼굴을 가린 그림자는 특유의 화려한 비주얼과 각 멤버들의 개성을 부각시켰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도 숨길 수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낸 박준형을 시작으로 눈을 감은 채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데니안과 김태우, 깊은 표정 연기와 눈빛, 포즈로 눈을 뗄 수 없는 시크함을 표현한 손호영과 윤계상까지 각자의 매력을 담아낸 개인 포스터는 god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god 데뷔 23주년을 기념하는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8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공연 티켓을 오픈하고 같은 날 8시 부산 공연의 티켓을 차례로 오픈한다. ‘국민 그룹’의 귀환으로 수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콘서트는 뜨거운 티케팅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god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3일간 서울 공연을 펼치고 12월 24일부터 이틀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팬들을 만난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