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유니크한 앨범커버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27일 베리베리는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뽑기 기계를 연상케 하는 상자와 주변에는 다양한 이모티콘 표정을 한 공들이 떠다니고 있다. 유니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명은 ‘Tap Tap’으로 제목에서도 느껴지 듯 베리베리의 개성과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포부가 담겼다.
베리베리는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에 대한 비밀스러운 이미지들을 하나씩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이어 컴백 티저부터 앨범 커버 이미지까지 이전의 보여주었던 베리베리의 이미지와는 다른 컨텐츠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 앨범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온 베리베리는 새 싱글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의 앨범커버부터 타이틀 곡 명까지 유니크함으로 중무장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의 새 싱글 ‘VERIVERY [Liminality - EP.LOVE]’은 11월 14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