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프로듀 슬롬(Slom)이 첫 번째 정규앨범 'WEATHER REPORT'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슬롬과 소속사인 스탠다드프렌즈는 26일 오후 5시 공식 SNS에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 오는 27일 발매되는 정규앨범 'WEATHER REPORT'의 수록곡을 팬들이 먼저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 속 첫 번째 트랙 '아니라고 (Feat. Zion.T)'는 청량한 자이언티의 목소리와 함께 그루브가 살아 있는 베이스와 감질맛 나는 기타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이어 따라오는 두 번째 트랙 '선인장 (Feat. Crush, Beenzino)'에서는 크러쉬의 미성과 빈지노의 추임새가 어우려져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영상 후반부에는 이하이와 pH-1의 목소리를 짧게 접할 수 있어 완성된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에는 '아니라고 (Feat. Zion.T)', '선인장 (Feat. Crush, Beenzino)', 'SKIT (Feat. 이하이, 로꼬)', 'D.R.E.A.M. (Feat. pH-1)'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슬롬은 트랙리스트,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전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앨범 발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가 신보를 통해 얼마나 깊이 있는 음악을 들려줄지 발매 전부터 대중의 관심이 모아진다.
'WEATHER REPORT'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탠다드프렌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