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0
연예

김태호 PD, 빠니보틀X곽튜브X원지와 '현실 부루마불'…'무도' 우주여행 한 푼다

기사입력 2022.10.21 17:4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김태호 PD가 여행 유튜버들과 만들어갈 콘텐츠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TEO'에는 '여행을요..? 이렇게요..? 진짜요?? 동공지진 곽.빠.원. 광대승천 태호PD'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하루는 회의실에서 김태호 PD와 함께 진행할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태호 PD는 '부루마블' 판을 꺼내면서 "서울에서 출발해 서쪽에서 동쪽으로 지구 한 바퀴를 돌면서 각자 여행 콘텐트를 찍어 오는 것"이라고 룰을 설명한 뒤 부루마블 판에 이들이 고른 여행지들을 선정해 새로운 부루마블 판을 만들었다.

이와 함께 서울로 돌아왔을 시점에 조회수가 가장 높은 콘텐츠를 만든 크리에이터에게는 우주 여행의 기회를 준다고도 덧붙였다.

예상치 못한 큰 경품에 빠니보틀은 “저희한테 그렇게 큰 돈을 주실 이유가 있나요?”라고 의심했고, 원지는 “가능하긴 한 건가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곽튜브는 “우주여행을 제 유튜브에 올려도 되나요?”라고 질문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김태호 PD는 '무한도전' 10주년 당시 우주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에는 멤버들이 우주에 가는 모습을 담지는 못했지만, 만약 이번에 실제로 우주여행이 이뤄질 경우 김태호 PD가 한을 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루마불 세계여행'은 12월 첫 공개된다.

사진= TEO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