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42
연예

"전 남친 욕하는 책 읽으실래요?" 시인의 수상한 제안 (동서남북)

기사입력 2022.10.21 11:1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이 부산 북 투어와 함께 독서 욕구를 자극하는 수상한 시인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25일 방송될 ENA 새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이하 동서남북)’의 예고편은 조세호가 “낭만과 감성을 충전시켜줄 부산에 왔다”라며 이날의 책 여행지를 소개하며 시작됐다.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길을 걷던 조세호X차태현X이석훈X박상영은 시원하고 향긋한 바다내음을 맡으며 감성에 젖어들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부산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음식들로 ‘북 투어리스트 4총사’의 먹방이 펼쳐졌다. ‘책알못’ 조세호는 “여기서 책 읽을 맛 난다”라며 감탄해 이들이 찾아낸 수상한 핫플은 어디였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시인들과의 만남도 예고됐다. 부산의 한 수산시장에서 ‘수상한 시인’을 찾아 나선 네 사람은 헤매던 끝에 마침내 그를 만났다. 수상한 시인은 “전 남친 욕하는 책 읽으실래요?”라며 다짜고짜 책 추천을 이어가 폭소를 자아냈다. 또 이들은 특별한(?) 학교에서 다재다능한 ‘꼬마 시인들’을 만났다. 통통 튀는 매력의 꼬마 시인들과 웃음 가득한 수상한 여정이 펼쳐질, 부산의 북 투어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매력적인 부산의 힙플레이스에서 힙한 시인들과 펼칠 조세호X차태현X이석훈X박상영의 수상한 여정은 25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ENA와 tvN STORY에서 방송되는 ‘동서남북’에서 공개된다. 한편,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 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DIGICO KT와 KT의 미디어 그룹이 함께 기획/제작에 참여했다.

사진 = DIGICO KT,  KT의 미디어 그룹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