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로이킴이 활발한 컴백 행보로 팬들의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로이킴은 지난 19일과 20일에 걸쳐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무드 포토와 수록곡 ‘그대에게 닿을 때까지’, ‘어른으로’의 코멘트 필름을 추가로 공개했다.
무드 포토에는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낸 로이킴이 담겨 있다. 로이킴은 아련한 눈빛과 더욱 짙어진 감성을 통해 화보를 연상케 하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한 로이킴은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에 이어 네 번째 정규앨범의 2번 트랙 ‘그대에게 닿을 때까지’, 4번 트랙 ‘어른으로’의 코멘트 필름을 연이어 공개했다.
로이킴은 ‘그대에게 닿을 때까지’에 대해 “음악 생활을 하는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 겪어온 팬들을 생각하며 썼다”며 깊은 팬 사랑을 드러냈다. ‘어른으로’에 대해서는 “지금보다 세상을 덜 알았을 때, 지금보다는 마음이 덜 가난했을 때가 그립다”며 곡명에 걸맞은 진정성 있는 고백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로이킴은 앨범 발매일인 오는 25일 네이버 NOW. ‘#아웃나우 (#OUTNOW)’ 컴백쇼를 개최한다. 로이킴은 이날 방송에서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라이브를 최초로 공개하고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음악을 대하는 로이킴의 진실된 의지와 진솔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를 비롯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로이킴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그 의미와 메시지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로이킴의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웃나우’ 로이킴 컴백쇼는 같은날 오후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