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7일 아스트로의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 실황을 담은 영화
'STARGAZER: ASTROSCOPE'가 한국 및 글로벌 예매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한 심장을 뛰게 하는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감은 물론 멤버들의 반짝이는 비주얼까지 생생히 담겼다.
특히 무대에 오르기 전 마음을 모으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혼신의 힘을 다한 역동적인 아스트로의 퍼포먼스가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마치 공연장 한가운데에 선 듯한 몰입감을 선사해 기대감을 높였다.
아스트로의 첫 번째 영화 'STARGAZER: ASTROSCOPE'는 아스트로의 새 역사를 시작하는 기념적인 작품으로, 오는 27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개봉 예정이다.
영화는 무대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연습 과정은 물론 진솔한 인터뷰, 아스트로의 콘서트 무대를 차곡차곡 담아냈다. 아울러 군 입대로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한 멤버 MJ를 포함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까지 멤버 전원이 인터뷰에 참여했다.
'STARGAZER: ASTROSCOPE' 티켓 예매는 7일 시작됐으며, 오는 27일 전 세계 개봉한다.
사진=킹콩이앤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