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7:19
연예

김완선, '수준급' 그림실력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1.04.22 08:49 / 기사수정 2011.04.22 08:4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6년 만에 컴백한 가수 김완선이 출중한 그림 실력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김완선은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80년대를 풍미한 김완선은 1992년 돌연 은퇴 후 해외 활동을 했으며, 하와이에서 학교에 다니며 평범한 시간을 보냈다.
 
당시에 대해 김완선은 "노래도 너무 좋아하고 팬분들께 사랑받는 것도 좋지만 쉬었으면 하는 게 가장 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완선은 "춤과 음악에 대한 애정이 식었었다"며 "그걸 억지로 하는 나도 싫었다. 이렇게는 계속해서 더 이상 못 살겠다 정리해야겠다 싶어서 하와이로 갔다"고 털어놨다.
 

김완선은 하와이에서 그림과 사진을 배웠다. 이날 공개된 김완선의 그림은 수준급이라 눈길을 끌었다.
 
김완선은 "하와이에서 학교에 다니면서 그동안 배우고 싶었던 그림과 사진을 배웠다. 나름대로 과거의 내 삶을 정리 하고 나니까 어느 날 문득 이제 노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컴백 계기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한밤의 TV연예'는 논란이 되고 있는 서태지-이지아의 이혼 소식으로 깜짝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사진 = 김완선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